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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블랙스완의 혜미 / 사진제공=DR뮤직
그룹 블랙스완의 혜미 / 사진제공=DR뮤직


 
그룹 블랙스완의 혜미가 최근 5000만 원 상당의 사기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고소인을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협박죄, 성추행 등 혐의로 강경 법적 대응한다. 파워볼게임

블랙스완의 소속사 디알뮤직은 10일 “디알뮤직 고문변호사인 구교실 변호사(법무법인 천지로 대표)를 선임하고, 최근 사기 고소 사건 고소인 A씨에 대해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협박죄, 성추행 등 혐의로 강경 법적 대응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 디알뮤직 역시 블랙스완의 활동에 치명적인 타격을 준 A씨와 최초 보도 매체에 대해 업무방해 및 명예훼손, 정정(반론)보도 등 가능한 모든 법적조치를 함께 함께 취하기로 했다.

디알뮤직은 “혜미의 예기치않은 사기 피소 사건에 매우 당혹스럽다.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켜 매우 송구하다”면서도 “혜미에게 확인 결과, 최초 보도된 내용이 왜곡되고 과도하게 부풀려진 부분이 많다”고 밝혔다.

또 “혜미는 2015년부터 라니아로 계약이 되있었고, 6개월 계약기간을 남긴 상태에서 블랙스완 데뷔 첫 곡 활동으로 마감하는 조건으로 합류했다. 지난 7일 이미 계약이 만료된 상태로 더 이상 회사 소속이 아니다. 사실상 개인적 일에 회사가 대응할 의무는 없지만, 혜미양을 적극 도울 것이다. 무책임한 악의적 폭로로 심혈을 기울여 론칭한 프로젝트에 결정적 흠이 갔으니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경 대응의 뜻을 밝혔다.

블랙스완은 공식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혜미는 디알뮤직을 통해 “우선 경솔한 행동으로 소속사와 팬 여러분께 누를 끼친것에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혜미는 A씨가 자신이 아프리카TV BJ로 잠시 활동하던기간 수도 없이 별풍선을 제공한 ‘아프리카 회장(별풍선을 많이 협찬하는 사람)이라고 주장해다. 고마운 마음에 만남을 가졌던 것이지 다른 뜻은 없다고 해명했다. 

이어 “A씨가 숙소인 오피스텔에 와서 술마시며 남자친구가 되고 싶다며 잠자리를 요구하는 등 과도한 요구를 해 기피할 수밖에 없었다”면서 “500만 원이란 돈을 빌린 것 외에는, 대부분 A씨 본인이 자발적으로 제공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혜미는 “빌린 500만원도 11월 이후 변제하겠다는 의사표시를 명확히 했고, 여자로서 계속 잠자리요구나 만나자고 하는 것이 무서워 연락을 피한것이지 사기를 치거나 악의적으로 잠수를 탄적이 없다. 어차피 활동을 시작하는데 잠적은 할 수가 없다. 법적 소송을 통해 조목 조목 모든 사실관계를 바로 잡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혜미는 “오피스텔을 남자들과의 비밀 데이트 장소로 이용했다는 등 이상한 여성으로 표현한 것은 참을 수 없다. 그게 아니라는 사실을 입증할 증인과 증거가 다있다”고 주장했다.

혜미는 2015년 걸그룹 라니아로 데뷔했으며, 지난달 블랙스완으로 재데뷔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Dispatch=김수지기자] 강다니엘과 지효(트와이스)가 마침표를 찍었다. 공개 열애 1년 3개월 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 파워볼엔트리

강다니엘과 지효는 지난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둘은 가요계 선후배로 지냈고, 지난 해 8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사랑을 이어가기엔 너무 바빴다. 강다니엘은 솔로, 지효는 트와이스로 꾸준히 앨범 활동을 했다. 

둘의 측근은 9일 ‘디스패치’에 “두 사람 모두 목표가 뚜렷했다. 앨범 작업에 집중하면서 만남도 줄어 들었다”고 전했다.  

강다니엘과 지효는 최근 결별을 결심했다. “지금은 일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 것 같다”며 헤어진 이유를 귀띔했다.  

지효는 정규 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으로 돌아왔다. 신곡 ‘아이 캔트 스톱 미’로 아이튠즈 32개국 차트를 점령했다. 강다니엘은 현재 새 앨범을 준비중이다. 

<사진=디스패치DB>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정우가 김유미와의 결혼 생활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선 넘는 초대석’ 코너에는 배우 정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파워사다리

이날 정우는 “아직도 시차 적응이 안 된다. 평소에는 빠르면 10시, 11시에 기상한다. 야행성이다”며 “잠을 빨리 잘 때도 있지만 보통 오전 2~3시에 잔다. 빨리 자려고 노력하는 편이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이른 시간에 높은 텐션 인 거 오랜만이다. 깨어나니 9시 10분인 악몽을 꾸기도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정우는 결혼 생활 관련한 질문에 “잘 살고 있다”며 웃었다. 정우는 배우 김유미와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정우는 “결혼하신 분들 얘기 들어보면 다들 안정적이라고 말씀을 해주는데, 그 느낌이 뭔지 잘 몰랐다”면서 “한해 두해 지나면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안락함, 안정적인 느낌이 확실히 있다. 5년 정도 됐다”고 털어놨다.

한편 정우는 오는 11월 중 개봉 예정인 영화 ‘이웃사촌’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산후조리원’이 꼬집은 육아시장의 엄마 강요

[엔터미디어=정덕현] “근데 이 언니가 모유를 주던 분유를 주던 무슨 상관인데 이렇게들 난리인거에요? 그건 이 언니가 선택할 문제잖아요.”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에 모유냐 분유냐를 두고 논쟁이 벌어졌다. 모유만이 엄마가 아기에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며 엄마 자신에게도 행복이라 주장하는 조은정(박하선). 하지만 새로 산후조리원에 들어온 이루다(최리)는 처음부터 모유 대신 분유를 선택하며 “분유가 독약도 아닌데 사정이 있으면 줄 수도 있는 것 아니냐”며 반박했다.

조은정은 모유가 좋은 이유에 대해 면역력, 두뇌발달, 애착형성 등을 거론하자, 이루다는 모르겠다며 이렇게 말한다. “요즘에 소들도 방목해서 기르잖아요. 스트레스 안 받아 행복한 젖 짜려고요. 근데 여기 있는 엄마들 봐 봐요. 밤새 한숨도 못자고 쉬지도 못하고 있잖아요. 잠도 못자고 여기 갇혀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짠 엄마 젖이 자유롭게 뛰놀며 행복하게 산 소젖보다 진짜 좋을까요?”

그 말에 다른 산모들은 모두 움찔한다. 딱풀이 엄마 오현진(엄지원)은 그 중간에 끼어 갈팡질팡한다. 아기를 위해 모유를 챙겨야한다는 강박관념에 시달리면서도 이루다의 말처럼 그것이 강요될 일인가 갈등하는 것. 그러자 조은정은 이제 ‘엄마의 죄책감’을 공략한다. 모유를 주지 않으면 평생 아이한테 무슨 일이 생길 때마다 죄책감을 느낄 거라는 것. 그런데 과연 모유를 주지 않는다고 이런 죄책감을 들게 만들면서 모유수유를 강요하는 건 상식적인 일일까.

<산후조리원>이 흥미로운 건 아이를 갖게 된 여성들에게 모성을 강요하는 사회와 그것이 산업적으로 어떻게 시스템화 되어 있는가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꼬집고 있다는 점이다. 물론 여기 등장하는 세레니티 산후조리원이나 모든 엄마의 표상처럼 등장하는 조은정 그리고 그와 정반대의 위치에 서 있는 이루다 같은 인물들은 모두 과장된 코미디로 그려져 있다. 그래서 빵빵 터지는 상황들의 웃음이 존재하지만, 그 웃음 이면에는 이런 모성 강요 사회의 시스템에 대한 신랄한 비판의식이 숨겨져 있다.

아이에 대한 죄책감은 모성 강요(여기에는 부성도 포함된다)의 중요한 불쏘시개로 작용한다. 오현진의 남편 김도윤(윤박)이 유모차 매장에 갔다가 30만 원짜리에서 시작해 수백만 원에 달하는 엄청난 고가의 명품 유모차를 영업당하는 과정은 부모의 죄책감을 이 산업이 어떻게 건드리고 있는가를 우스꽝스럽게 그려낸다. 진짜 좋은 제품이지만 ‘안정성’, ‘아기의 정서적인 면’, ‘아이의 개성’이 아쉽다는 식으로 부모의 죄책감을 건드려 고가의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 그것이다.

또 산후조리원에서 아기를 산모에게 데려다 주는 안희남(최수민) 간호사 역시 이런 시스템의 작동방식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잠깐 남편과 외출을 하고 돌아온 오현진에게 안희남은 아기 목소리를 빙의해 이렇게 말한다. “엄마 날 잊은 거야? 엄마는 내가 없던 때로 돌아가고 싶었던 거야? 엄마 미안해. 내가 나오지 말았어야 하는데. 차라리 엄마 뱃속이 좋았어. 그 때 우린 늘 함께였잖아. 가까이 오지 마요. 지금은 엄마를 보고 싶지 않아요.”

웃기는 장면이지만 과연 이건 그저 웃고 넘어갈 수 있는 그런 장면일까. 아이를 갖게 된 부모들의 죄책감을 건드려 모성을 강요하고 그래서 아기를 갖고 나면 엄마와 자기 자신 사이에서 정체성의 혼동을 느끼게 만드는 사회. 그런 사회 속에서 오현진은 ‘반인반모, 엄마와 사람 그 중간 어디쯤’에 자신이 있다고 말한다.

모유냐 분유냐에 대한 논쟁을 전면에서 보여주고 있지만, 드라마는 아이를 갖게 된 엄마가 자신을 잃어버리는(그것도 기꺼이 희생하는 게 미덕으로 여기지며) 사회의 부조리를 꼬집고 있다. 산모보다는 한 회사의 상무로서 입지를 다져온 오현진이지만 그는 산후조리원에 들어와 “엄마 같지도 않고 그렇다고 옛날의 나도 아닌” 존재가 되어버린다.

이루다는 그런 오현진에게 “안 맞는 속옷 입고 쩔쩔 매지 말라”는 말로 에둘러 엄마 역할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자신을 괴롭히지 말라고 한다. 그러면서 “자식도 엄마 웃은 거 보면 제일로 좋아한다”며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할 수 있다는 걸 강변한다. 분유를 주던 모유를 주던 그건 강요될 게 아니라 선택의 문제일 뿐이라며.

정덕현 칼럼니스트 thekian1@entermedia.co.kr

[사진=tvN]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가수 손예림이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뉴오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예림은 11월 10일 오후 6시 두번째 싱글 앨범 ‘November July’를 발매한다.

앞서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를 한 차례 연기했던 손예림은 추가 작업을 거쳐 한층 더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손예림 새 싱글 ‘November July’는 네오 소울 장르 팝 발라드 스타일의 곡으로, 줌바스 뮤직 그룹의 프로듀서 Matthew Heath, Hailey Collier, 대세 싱어송라이터 스무살 등이 작업에 참여한 완성도 높은 작품이다.

손예림이 지난 1월 발매한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를 통해서는 당돌하고 자신감 넘치는 ‘20세 소녀’의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서툰 사랑에 대한 슬픔과 후회 그리고 그리움을 솔직하게 노래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숙녀의 모습을 선사할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손예림은 “약 10개월 만의 앨범이라서 그런지 데뷔할 때만큼 긴장되고 떨리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앨범 ‘문제적 소녀(PROBLEM)’과는 또 다른 느낌의 앨범인데, 이번 ‘November July’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한글 가사 ‘7월의 너, 11월의 나(November July)’와 영어 가사 ‘November July’까지 두가지 버전이 포함된다. 손예림은 영어 버전의 곡에서 능숙한 영어 실력을 뽐내며 자연스러운 발음은 물론이고 세련된 팝 감성까지 완벽하게 구현했다.

한글 버전 ‘7월의 너, 11월의 나(November July)’에는 짝사랑의 슬픔을 서정적으로 어루만지는 애틋한 가사, 두 연인이 결코 동시에 사랑할 수 없다는 현실적인 이야기가 담겨 공감과 애절함을 더했다.

한편 손예림은 초등학생 시절이던 지난 2011년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슈스케 꼬마’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당시 조용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열창,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는 등 놀라운 잠재력을 보여줬다. 이후 약 9년 만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솔로 데뷔에 성공했으며 탁월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 표현으로 극찬받기도 했다. (사진=뉴오더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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